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윙크, 선배 쌍둥이 가수 바니걸스 ‘그 사람 데려다주오’ 완벽 재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6-15 16:25 KRD2 R0
#윙크 #바니걸스 #결혼 못하는 남자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쌍둥이 트로트 가수 윙크가 선배 가수인 바니걸스의 곡 ‘그 사람 데려다주오’를 완벽 재연해 냈다.

윙크는 최근 녹화를 마치고 15일 첫 방송되는 KBS 월화극 <결혼 못하는 남자>에서 패션 디자이너 매튜정(이정섭 분)의 파티에 축하공연 가수로 깜짝 등장, 바니걸스 히트곡을 열창해 선보일 예정이다.

윙크의 공연 장면은 극중 화려하고 패션 디자이너로 독특한 취향의 매튜정의 성격을 단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삽입됐다.

G03-8236672469

실제 제2의 바니걸즈를 꿈꾸며 성인가요계에 데뷔한 윙크는 1집 ‘부끄부끄’ 앨범에 리메이크해 수록한 ‘그 사람 데려다주오’를 극중 불러 실력을 과시했다.

윙크의 드라마 카메오 출연은 이번이 두 번째로 지난 달 SBS 수목드라마 <시티홀>에 트로트가수로 깜짝 출연해 드라마의 분위기를 띄우는데 한 몫을 해낸 바 있다.

윙크는 “우리가 출연한 만큼 시청률이 대박 났으면 좋겠다. 원래 지진희 씨의 열렬한 팬인데 코믹연기도 많이 기대되고, 촬영 당일 현장분위기도 너무 좋아 꼭 잘 될 거라 믿는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결혼 못하는 남자>는 괴팍하고 남들과 어울리기 힘든 성격이지만 어딘가 모르게 매력적인 남자 재희(지진희 분)가 각기 다른 성격의 세 여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사랑 적응기를 로맨틱 코미디로 그려낸 작품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