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연예계 공식커플인 SG워너비 멤버 김용준과 탤런트겸 가수 황정음이 지난 21일 방송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우리결혼했어요 시즌2>(이하 우결)를 통해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
이날 상견례는 우결에 가상 연인으로 출연중인 ‘김용준-황정음’ 커플이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제주도 여행을 떠나면서 자연스럽게 성사됐다.
이 자리에서 양가 부모는 “결혼 날짜는 신랑쪽에서 알아서 잡으시라” “이왕 할거면 빨리했으면 좋겠다” “신혼집은 양쪽 집의 중간 거리에 위치한 곳이었으면 좋겠다” 등의 대화를 나누며, 두 사람의 결혼에 대한 생각들을 풀어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또 스파와 노래방 등의 이벤트를 마련해 미래 사돈들의 친밀도를 높이려 애쓴 김용준과 황정음이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야자수를 통해 표현하는 등 실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모습들이 선보여졌다.
‘김용준-황정음’ 커플은 방송 후 “이번 여행으로 예상보다 빨리 결혼식 일정이 잡힐 것 같다”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다음주 ‘우결’ 예고편에는 결혼식을 준비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비춰져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는 25일~26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열리는 SG워너비 2009 전국투어 콘서트에는 황정음이 연인 김용준을 응원하기 위해 공연장에 모습을 나타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