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해림후코이단, 미역 수확철 맞아 할인 행사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6-03-01 16:54 KRD7 R0
#해림후코이단 #미역 #행사 #후코이단 #이정식

미역귀 값으로 후코이단 구매기회

NSP통신
fullscreen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해림후코이단은 미역귀 값으로 고품질 후코이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체 측은 "3월 한 달간 오리지널, 듀오, 후코아셀, 맥스 제품을 4병 이상 구매할 경우 최고급 후코이단 제품인 후코아셀 1병을 미역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며 "국내산 미역귀로 만든 후코이단의 높은 품질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미역귀란 미역의 포자가 방출되는 생식기관으로 후코이단을 비롯해 다양한 유용성 물질들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G03-8236672469

주목할 점은 미역귀를 활용해 후코이단을 생산할 경우 품질의 기준 역할을 하는 황산기 함량이 무척 높다는 것. 이 때문에 우리 미역귀를 활용해 만든 후코이단이 모즈쿠(큰실말)를 주로 사용하는 일본이나 통가산 후코이단에 비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해림후코이단 이정식 사장은 "수많은 연구를 통해 황산기 함량이 높을수록 후코이단 본연의 특성이 잘 나타난다는 것이 밝혀지고 있다"며 "모즈쿠 후코이단의 황산기가 11~16%인 반면, 우리 미역귀 후코이단은 평균 30%의 황산기를 함유하고 있어 매우 우수한 것이 사실"이라고 밝혔다.

해림후코이단 측은 오는 31일까지 본사 쇼핑몰 및 대리점 등을 통해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후코이단은 미역, 다시마 등 갈조류에 미량 함유된 성분으로 암세포를 자살로 유도하는 아포토시스 유도기능이 밝혀져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물질이다.

우리나라 역시 2005년 해양수산부, 전라남도, 완도군이 공동 프로젝트로 후코이단 전문 생산업체인 해림후코이단을 설립해 국제 후코이단 시장에서 활발히 경쟁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