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배그린, 농익은 연기와 완벽 허슬춤으로 시청자 사로잡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7-06 19:03 KRD2 R0
#배그린 #성성애 #친구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인 탤런트 배그린이 완벽한 허슬춤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MBC 주말극 <친구-우리들의 전설>(이하 친구)에 성성애 역을 맡아 본격 연기에 나서고 있는 배그린은 지난 4일 방송된 나이트클럽신에서 80년대 유행했던 허슬춤을 완벽 재현해냈다.

이 춤을 선보이기 위해 왁스, 백지영 등의 안무를 맡은 안무가 홍영주로부터 3개월간 댄스 특훈을 받은 배그린은 “솔직히 1980년도에 유행했던 허슬춤에 대해서는 잘 몰라 더 고생을 했던 것 같다”며 “이제는 몸이 다 풀어져서 어떤 춤이든 소화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NSP통신
fullscreen

그는 또 극중 댄스 뿐 아니라 그룹사운드 레인보우의 베이스 담당을 위해 3개월간 기타 연주 연습에 몰두, 손가락에 물집이 생기는 고충도 겪었다는 후문이다.

G03-8236672469

이러한 노력으로 배그린은 현재 4회까지 방송된 ‘친구’에서 신인답지 않은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시청자의 눈도장을 확실히 받고 있다.

시청자 게시판에는 “성성애는 신인이 아닌 것 같은 연기를 선보인다. 너무 예쁘다” “연기를 너무 잘해 빨려 들어가느 느낌이다” “성성애와 중호 커플의 러브라인이 드라마에 재미를 주고 있다”는 등 배그린의 연기를 호평하는 응원의 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배그린 소속사 제이앤스타 측은 “배그린은 이번 드라마를 위해 약 1년 동안 전력투구를 해왔다”며 “특히 맡고 있는 성성애란 인물이 다채로운 매력을 가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다양한 변신을 펼치게 될 것 같다”고 앞으로의 배그린 연기에 기대감을 내보였다.

한편 배그린은 지난 2006년 KBS 성장드라마 <반올림3>로 데뷔해 지난해에는 MBC <대한민국 변호사>, OCN <여사부일체>에 출연, 연기력을 쌓아왔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