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은지원, 신인가수 길미 음반 직접 제작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7-10 15:36 KRD2 R0
#은지원 #길미 #러브컷츠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예능프로그램에서 ‘초딩’ 캐릭터로 맹활약중인 은지원이 신인가수 길미의 소속사 대표로 음반을 제작한 것으로 확인돼 화제다.

10일 길미 소속사측은 “일부 네티즌들이 길미의 제작자가 은지원이라는 주장을 해왔는데 사실이다”고 밝혔다.

소속사측에 따르면 은지원이 올 초 후배 가수를 양성하기 위해 GYM엔터테인먼트사를 설립하고 첫 번째 주자로 길미를 선보이게 됐다.

G03-8236672469

은지원은 지난 1997년 젝스키스로 데뷔해 12년간 가수 활동을 해오다 이번 길미의 음반제작을 함에 따라 음반제작자로서 변신을 갖게됐다.

은지원은 “아직 회사를 설립하기 이른 나이라 생각해 알리지 않으려 했지만, 네티즌들이 먼저 알아 사실을 공개하기로 했다”며 “계속해 가수와 연예 활동을 하는 한편 길미뿐만 아니라 향후 실력있는 후배를 발굴해 육성하는 일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길미는 지난 10년동안 언더그라운드 무대에서 300회 이상의 공연을 통해 실력을 키워온 뮤지션으로 랩과 보컬 능력이 출중한 가수”라며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지난 9일엠넷(Mnet) <엠카운트다운> 생방송 무대에 길미와 함께 오른 은지원은 자신이 피처링에 참여한 ‘러브컷츠’로 호흡을 맞춰 눈길을 모았다.

소속사 대표가 소속 가수를 지원하기 위해 한 무대에 오르는 보기드문 장면을 연출한 은지원은 10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도 길미의 지원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