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솔약국’ 강은비, 싱글맘 히피스타일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7-13 14:40 KRD2 R0
#솔약국 #강은비 #싱글 맘 #히피스타일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탤런트 강은비가 히피스타일의 싱글맘으로 분해 시청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KBS2 주말극 <솔약국집 아들들>(이하 솔약국)에서 19세의 미혼모 수희 역을 맡아 개성 있는 연기를 펼치고 있는 강은비는 극중 자유분방하면서도 개성있는 이미지 연출을 위해 톡톡튀는 ‘히피스타일’의 패션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강은비는 모성애 본능이 없는 반항적 철부지 소녀의 10대 싱글맘인 수희를 표현하기 위해 꽃무늬, 그런지풍의 패치워크, 꽃자수 등의 이국적 장식과 동양적인 프린트를 사용한 의상을 입고 긴 생머리에 하얀색 부분 가발을 붙여 길게 늘어뜨린 모습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G03-8236672469

강은비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강은비의 모습이 귀엽다”는 반응과 함께 “연기도 회가 거듭할 수록 많이 나아지는 것 같다”,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느껴지는 것 같다”는 등 연기력에 대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강은비는 “이번 작품을 통해 그동안 가졌던 통통 튀는 신세대 이미지를 벗고 좀 더 진중한 느낌으로 발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솔약국은 극중 수희와 솔약국집 사람들과의 새로운 관계 형성으로 극에 재미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