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바비킴, 전국투어 대장정 마치고 ‘눈물’ 쏟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7-21 14:39 KRD2 R0
#바비킴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바비킴이 뜨거운 눈물을 훔쳐냈다.

전국투어 콘서트에 나선 바비킴은 지난 18일 마지막 공연지인 제주에서 열정적 무대를 성공적으로 끝마친 뒤 복받치는 감정에 눈시울을 붉혔다.

그의 눈물은 데뷔 16년차에 들어선 소울 대부 바비킴의 생애 첫 전국투어 공연이었기 때문.

G03-8236672469

바비킴은 “투어 공연을 하면서 전국에 많은 팬들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대장정의 공연을 끝내고 팬들의 성원에 눈물이 났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바비킴은 지난 3월 소극장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전국투어 공연에 대한 요청이 이어지며, 공연확대를 결정짓고 그달 중순 투어 공연을 시작해 4개월간 전국 12개도시를 돌며 총 31회 공연을 해왔다.

바비킴의 전국투어 콘서트에는 누적관객 4만여명이 관람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한편 바바킴은 이번 전국 투어 공연을 통해 자신의 데뷔과정과 험난했던 음악 인생을 관객들과 소통하면서 팬층을 더욱 두텁게 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바비킴은 공연에서 <타짜>, <패션 70>, <쩐의 전쟁>, <하얀거탑> 등 드라마 OST음악으로 큰 인기를 모았던 노래와 자신의 히트곡을 특유의 보컬로 선보였으며, 특히 트럼펫 연주자인 아버지 김연근씨가 직접 무대에 올라 ‘고래의 꿈’을 아들인 바비킴과 협연하는 인상적 무대도 연출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월 중순 데뷔 16년을 기념해 발표한 스페셜 음반 타이틀곡 ‘사랑.. 그 놈’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바비킴은 오는 연말께 정규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