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드아걸, 원조 ‘브아걸’ 못지않은 폭발적 인기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8-30 00:18 KRD2 R0
#드아걸 #다불어때다불었다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드러운아이드걸스(이하 드아걸)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드아걸은 인기 여성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를 패러디한 그룹으로 퍼포먼스 보이밴드 2PM의 (장)우영, (황)찬성, (옥)택연과 과 2AM의 조권, 임슬옹 등 5명이 참여하고 있다.

이 그룹은 지난 14일 인터넷을 통해 브아걸의 히트곡 ‘아브라카다브라’를 개사한 ‘다불어때다불었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은데 이어 25일 2PM을 주인공으로한 엠넷의 <와일드 바니>를 통해 뮤비 풀버전이 방송되며 원조 브아걸과 인기를 나란히 견주고 있다.

G03-8236672469

이 뮤비는 목욕탕과 스튜디오를 오가며 촬영된 것으로 멤버들이 섹시하면서도 다소 엽기적인 의상과 망가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드아걸은 목욕탕 안에서 진지한 표정으로 브아걸의 ‘시건방춤’을 춰보여 폭소를 자아내게 하고 있다.

특히 뮤비 끝부분에는 브아걸이 직접 출연해 드아걸과 다함께 역시 ‘시건방춤’을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 또다른 묘미를 주고 있다.

드아걸 뮤비를 접한 네티즌들은 “노래가 왜 이래”, “징그럽다”, “저질이다”는 곱지 않은 반응을 보이는가 하면 “너무 재밌다”, “센세이션하다”, “메가톤급 웃음 핵폭탄이다”는 등 즐거움을 나타내고 있다.

방송 6회째를 맞은 <와일드 바니>(매주 화 오후 6시)는 아이돌에게 금지된 것을 허락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기획돼 시청자의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드아걸은 △햇살조권 △옹슬이옹옹 △찬성반대 △찡찡우영 △택견택연 이라는 타이틀을 앞세워 유투브 동영상 조회수 10만명을 목표로 결성됐지만 티저 영상 만으로도 클릭수 10만건을 뛰어넘는 등 연일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