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성민, 이효리와 포옹 소회 “정말 기분 좋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8-31 14:39 KRD2 R0
#김성민 #이효리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배우 김성민이 ‘섹시 아이콘’ 이효리와 나눈 감격적인 포옹의 소회를 글로 풀어냈다.

김성민은 지난 28일 밤 자신의 미니홈피에 ‘정말 기분 좋은 날’이라는 제하의 글에서 “오늘 M.NET에서 하는 시상식에 핫 멀티테이너 부분 시상하러갔다. 장기하와사람들, 미미시스터즈, 2PM, 2AM, 휘성, SG워너비, 부활(태원 형) 등 TV에서먼 보는 가수들도 봤다. 그리고 예전부터 팬이였던 이효리와 3년여만에 다시만났다”고 밝혔다.

이어 “(이효리가) 자리가 없어 내옆에 앉았다. 긴장돼 캔커피 두 개 생수한통을 단숨에 마셨다. 그래도 좋은척 안할려고 노력했는데 용기내 말했다. ‘저 시상하고 허그해도될까요?’. 그녀가 대답했다 ‘네’. 난 상부터 먼저 주고 싶었다. 드디어 내가 이효리를 안아봤다. 남자가 죽기 전에 해야할 일 중엔 좋아하는 스타를 직접 만나보는 것 아닐까?”라고 흥분된 마음을 드러냈다.

G03-8236672469

김성민은 이날 미니홈피에 글을 남기기 전에 앞서 있었던 ‘Mnet 20’s 초이스’에 시상자로 참여해 수상한 뒤 함께 시상식에 참여한 이효리에게 수상 트로피를 건네고 진한 포옹을 나누어 시선을 끌었다.

오는 10월 가요계 컴백을 앞두고 있는 이효리는 이날 시상식에서 ‘핫바디’, ‘핫멀티테이너’, ‘핫스타일 아이콘상’ 등 3관왕을 수상하는 영관을 안았다.

한편 김성민은 현재 MBC 일일극 <밥줘>와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 출연, 인기를 모으고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