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미래 전략 간담회서 ‘디 올-뉴 일렉트릭 GLC’ 등 4종 공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뽕뜨락피자는 DMB야구방송, 라디오CM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이 업체는 DMB야구방송, 라디오CM 외에도 인기 아이돌그룹 B1A4를 기용해 다양한 버전의TV CF를 제작, 송출하하며 서포터즈 운영 등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뽕뜨락피자 관계자는 “피자의 주 소비층이 젊은 여성이라는 점을 착안해 아이돌 가구를 모델로 기용했고, 야구 등 스포츠 방송을 보면서 배달 음식을 주문하는 경우가 많아 DMB야구방송을 통한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며 “이같은 활동이 가맹점 매출 향상으로 이어져 가맹점주에게 좋은 영향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일반적으로 개인매장이 직접 마케팅 채널을 만들기 위해 많은 비용이 들고,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하기 어렵다”며 “본사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가맹점주는 영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업체는 가맹점주가 운영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 외에도 재료 수급이나 메뉴 개발 등을 지원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