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컴백 쥬얼리, 무대의상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9-09 16:50 KRD2 R0
#쥬얼리 #버라이어티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인기 여성그룹 쥬얼리(박정아, 서인영, 김은정, 하주연)의 무대의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말 정규 6집을 발표하고 컴백한 쥬얼리는 타이틀곡 ‘버라이어티(Vari2ty)’를 통해 매 무대마다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의상 콘셉트로 화제를 낳고 있다.

쥬얼리는 특히 요일에 따라 화이트, 실버, 레드, 옐로우, 블루, 블랙 등 다양한 색상의 화려한 옷으로 갈아입고 무대에 올라 그 때마다 변화된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것.

G03-8236672469

컴백전 이미 멤버들의 화려한 변신 앨범 재킷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는 쥬얼리는 앞으로도 계속 ‘소피스트케이티드(Sophisticated)’라는 앨범 타이틀처럼 2030세대 여성들의 지적이고 세련된 모습을 대표하는 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쥬얼리 소속사측 관계자는 “앨범 콘셉트처럼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싶어 무대 의상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며 “매번 의상을 바꾸며 화려하게 변신하는 쥬얼리가 앞으로 또 어떤 패션을 선보일지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