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휘, ‘가슴으로 전한 환상적 라이브’로 日 팬 울려…차세대 한류스타 예약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9-17 19:30 KRD2 R0
#휘
NSP통신-<사진제공=준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제공=준엔터테인먼트>

[DIP통신 류수운 기자] 가수 휘(22·본명 박병건)가 일본 데뷔 무대에서 환상적인 라이브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휘(徽)는 지난 12~13일 양일간 삿포로와 도쿄에서 열린 ‘2009 한류뮤직페스티벌’ 조성모 케이윌 티맥스와 함께 참가, 멋진 라이브 공연을 선보였다.

휘는 MBC주말극 <친구, 우리들의 전설> OST ‘가질 수 없는 너’가 일본 언론에 소개되며, 현지 팬들의 요청으로 이번 페스티벌에 특별 초청돼 무대에 오르게 됐다.

G03-8236672469

휘는 이번 무대에서 라이브로 자신의 곡인 ‘가질 수 없는 너’와 ‘사랑에 미친 남자’를 비롯해 임재범의 곡인 ‘고해’ 등 모두 3곡을 특유의 가슴 아린 감성 보컬로 열창해내 팬들의 눈시울을 젖게 했다.

‘한류뮤직페스티벌’은 한일 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실력파 가수들을 초대해 꿈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음악축제이지만 수익금 전액을 아시아 빈곤층을 위해 쓰여지는 자선행사이다. 지난해에는 한국 가수를 대표해 휘성 김범수 파란이 출연해 현지 팬들로부터 뜨거운 성원을 받았다.

휘의 소속사는 “오는 10월 말 새 앨범을 발표하고, 국내는 물론 일본 활동도 점차 늘려나갈 계획이다”며 “앞으로 더욱 한일 양국 팬들에게 한 발자욱 더 가까이 다가서는 휘를 기대헤 달라”고 말했다.

한편 데뷔 이후부터 자선행사에 참여해 온 휘는 이번 일본 방문에서도 페스티벌 출연료와 판매용 음반 수익금 전액을 행사 주최측에 기부해 ‘사랑의 전도사’로서 따뜻한 모습을 보였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