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민정, MBC 새 수목극 <히어로>로 이준기와 연기 호흡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9-28 18:20 KRD2 R0
#김민정 #이준기 #히어로
NSP통신-<출처=지원이엔티 공식 홈페이지>
fullscreen
<출처=지원이엔티 공식 홈페이지>

[DIP통신 류수운 기자] 아역 배우 출신 김민정이 이준기와 ‘환상 연기 호흡’에 도전한다.

이준기가 일찌감치 남자주인공으로 낙점되며, 올 하반기 최고 흥행 기대작으로 떠오른 MBC 새 수목극 <히어로>(가제)에 그의 상대역인 여주인공으로 김민정이 전격 캐스팅됐다.

<히어로>는 미래가 유달리 걱정되지만, 불의는 용서 못하는 대한민국의 유쾌한 청춘들이 세상의 닳고 닳은 선수들과 통쾌하게 맞붙는 이야기로, 이준기는 극중 하는 짓 마다 전직이 의심스러운 삼류신문사 기자 진도혁 역을, 김민정은 고집스런 준법정신과 책임감으로 똘똘 뭉친 열혈형사 주재인 역을 각각 연기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G03-8236672469

드라마 극본을 맡은 박지숙 작가는 “이준기는 대단한 화면 장악력이 있는 배우이고, 김민정은 배역마다 늘 새롭고 신선한 느낌을 주는 섬세한 연기자다”며 주연배우 캐스팅에 흡족감을 보였다.

김민정은 “스케쥴 여건상 초기 작품출연을 결정할 수 없어 아쉬웠는데 다시 기회가 주어져 반갑고 기쁘다”며 “준기씨와도 제대로 호흡을 맞추는 건 이번이 처음이지만 왠지 잘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주 첫 촬영을 무사히 마친 <히어로>는 오는 11월 18일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