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제국의 아이들, “거리 공연 데뷔 알린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09-29 22:41 KRD2 R0
#제국의 아이들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남성 9인조 그룹 ‘제국의 아이들’이 데뷔를 앞두고 전국 게릴라 거리공연에 나섰다.

‘제국의 아이들’은 이동식 무대 차량 윙카를 타고 선배 가수인 쥬얼리 박정아와 V.O.S의 뒤를 이어 이번 주부터 전국 주요도시를 예고 없이 순회하며 거리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이번 거리 공연을 통해 4년간 연습생활로 익혀 온 다양한 춤과 노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데뷔 앨범에 실릴 노래를 처음 공개,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G03-8236672469

‘제국의 아이들’은 쥬얼리S(김은정, 하주연)의 ‘데이트’ 뮤직비디오에서 남자주인공을 맡았던 박형식(19), 엠넷 ‘꽃미남 아롱사태’에 출연해 얼짱으로 유명세를 떨쳤던 문준영(21) 등 9명으로 구성됐다.

소속사인 스타제국 한 관계자는 “오는 11월 말 데뷔를 앞두고 있는 ‘제국의 아이들’이 스타제국의 전통이 된 거리공연으로 전국 팬들을 직접 만날 계획”이라며 “만약 거리에서 이들을 만난다면 많은 격려와 응원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제국의아이들’은 지난 4월 케이블TV 엠넷 오피스리얼리티 <제국의아이들>에 출연, 얼굴을 공개한 바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통신사 :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