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기대만발’ 엠블랙, 베일벗고 공식 첫 무대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10-11 00:11 KRD2 R0
#엠블랙 #비 #오예 #천둥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월드스타 비의 아이돌 5인조 신인그룹 엠블랙이 첫 모습을 드러내 폭발적 관심을 끌고 있다.

엠블랙은 지난 9일 서울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레전드 오브 레이니즘-2009 비 아시아 투어 인 서울’ 오프닝 무대를 통해 베일을 벗었다.

이날 엠블랙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댄스와 함께 타이틀 곡 ‘오, 예’와 ‘굿러브’로 공식적인 첫 무대 나들이에 나섰다.

G03-8236672469

이날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은 “엠블랙의 무대는 열정과 감동이 있었다”며 “첫 데뷔 무대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대단했다”고 입을 모아 앞으로 엠블랙의 활동에 기대감을 보였다.

화려한 멤버 구성으로 화제를 일으킨 엠블랙은 이날 무대에 2NE1(투애니원) 산다라박의 남동생인 천둥과 탤런트 고은아의 남동생 미르, 비의 할리우드 주연작 <닌자 어쌔신>에서 비의 아역을 맡았던 이준 등이 모습을 보여 관객들의 시선을 한데 모았다.

비는 콘서트가 끝난 엠블랙 데뷔무대에 대해 “뒤에서 살짝 지켜봤다. 내 데뷔무대 보다 더 많이 떨렸다”며 “이제야 (박)진영이 형의 마음을 알것 같다”고 설레고 떨린 소감을 전했다.

그는 이어 “엠블랙은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내 손을 거쳐 탄생된 첫 그룹이다”며 “아직 60~70% 정도밖에 내 마음에 들지 않지만, 느낌은 좋은것 같다”고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엠블랙은 오는 14일 첫 음반을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데뷔 활동을 시작한다.

한편 이날 엠블랙은 검은 의상에 멤버 개개인의 강렬한 포스를 담은 ‘블랙 뱀파이어’ 콘셉트의 티저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포스터에는 엠블랙을 뜻하는 ‘Music Boys Live in Absolute Quality(절대적 자질의 노래 부르는 소년들)’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