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DIP통신 김정태 기자] 전기매트인 아놀드파마 울매트가 하루 3명에게만 30% 한정할인 판매를 시작했다.
한정할인은 리플쇼(www.replshow.com)의 울매트 무료체험단 참여자에 한해 진행된다.
울매트는 양모를 사용해 보온성과 발수 흡습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 소방복에도 사용되는 양모는 불에 타지 않고 타더라도 쉽게 꺼진다는 게 울매트 판매업체의 말.
특히 이 울매트는 자동안전타이머 3중 안전장치와 1도 단위의 디지털 온도조절기를 사용했다.
겨울철에만 사용가능했던 전기매트와 달리 아놀드파마 울매트는 사계절 모두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
보관도 이불처럼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현재 리플쇼에서는 전기매트 아놀드파마 울매트의 무료체험단을 모집과 함께 업체 의뢰에 맞춰 참여자에 한해 상담문의를 통해 30%에 파격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리플쇼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전기장판, 전기요, 옥돌매트, 황토매트 등과 달리 울매트는 세탁이 가능해 체험단 참여가 많다”면서 “특히 체험단내 한줄문의, 상담문의 등의 코너도 마련해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고 있어 무료체험단의 응모가 높다”고 말했다.
DIP통신 김정태 기자,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