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휘재, 정주리에 깜짝 프러포즈 사연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12-02 16:27 KRD2 R0
#이휘재 #정주리 #프러포즈 #방송녹화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이휘재가 방송 녹화도중 돌발 프러포즈로 화제가 되고 있다. 상대는 개그맨 정주리라 더욱 놀라움을 주고 있다.

진짜 같은 이 프로포즈는 사실 최근 녹화가 진행된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의 <순위 정하는 여자>(이하 순정녀)에 출연한 현영, 채연, 이인혜 등 스타 싱글녀 10인이 자신들의 프러포즈 환타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도중 일어났다.

이날 진행자인 이휘재는 출연진의 이야기를 듣다 갑작스레 ‘생방송 프러포즈를 꼭 하고 싶다’고 고백했고, 이에 출연자들은 정주리를 상대로 즉흥 프로포즈 자리를 마련해 준 것.

G03-8236672469

이휘재가 상황극 요구에 정주리를 상대로 주저없는 프러포즈를 하자 스튜디오는 감동(?)의 물결로 넘실대기 시작했다.

출연진 10명의 싱글녀들은 이 상황에 ‘멋있다’, ‘부럽다’ 며 자신들이 프로포즈 상대가 되기라도 한 듯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휘재로부터 따끈따끈한 달콤 프러포즈를 얼떨결에 받게 된 정주리는 “내가 왜 진짜 설레지?”라며 수줍게 달아오른 얼굴을 애써 감추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녹화에 참석한 박소현은 잠수함에서 이뤄지는 러브 액츄얼리 프러포즈를, 솔비는 영화관 서프라이즈 프러포즈를, 현영은 동화 ‘헨델과 그레텔’에서처럼 웨딩드레스를 선물더미에 숨겨놓은 프러포즈를 받고 싶다고 판타스틱한 프러포즈에 대한 희망을 얘기했다.

한편 이휘재의 꿈의 프러포즈를 이뤄 준 정주리의 수줍음이 묻어날 ‘순정녀’는 ‘결혼하면 1년 안에 이혼할 것 같은 스타 싱글녀 랭킹’이라는 주제로 오는 3일 밤 11시 QTV를 통해 방송된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