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예 ‘돌아이’ 신동훈, “노홍철은 최고의 연예인” 존경 메시지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9-12-28 14:19 KRD2 R0
#신동훈 #노홍철
NSP통신-<출처=신동훈 미니홈피>
fullscreen
<출처=신동훈 미니홈피>

[DIP통신 류수운 기자] 최근 ‘도리도리’라는 노래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신예 신동훈이 원조 ‘돌아이’ 노홍철에 존경의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노홍철의 뒤를 잇는 새로운 ‘돌아이’로 떠오른 신동훈은 지난 25일 자신의 미니홈피 사진첩에 ‘노홍철짱’ 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이 글은 MBC <무한도전> 돌아이콘테스트에서 우승을 차지한 신동훈이 자신의 곡 ‘도리도리’를 노홍철에게 선물로 보내자 노홍철이 “응원하고 있고 잘보고 있어. 머리좋은

G03-8236672469

동훈이니까 잘 하리라 믿어! 화이팅! 뿅!”이라는 답글에 대한 고마움의 뜻으로 작성한 것으로 보여진다.

그는 이 글에서 “도리도리 선물해드렸는데 답장해주셨다”며 “아무리 생각해도 이 세상에 홍철님만한 연예인이 없는거 같다. 아니 그냥 모든 생물중에 없는것 같다”라고 노홍철에 대한 고마움과 함께 영원한 팬심까지 전했다.

두 사람의 우정에 네티즌들은 “둘이 의형제 맺어라”, “오. 멋있다”, “홍철오빠짱. 동훈오빠짱” 등의 댓글을 보내며 응원에 나서고 있다.

최근 연예계에 데뷔를 선언하고 조금씩 자신의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신동훈은 춤추는 캐릭터에 자신의 얼굴을 합성해 만든 동영상의 ‘영상편지’를 통해 “그저 사람들 즐겁게 해주는 사람이 되는게 꿈이었는데 여러분덕에 그 꿈을 조금씩 이루고 있는거 같다”며 “제 꿈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이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편집의 기술이 점점 놀라워진다”며 진화(?)하는 신동훈의 동영상에 대해 호평했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