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밤하늘의 별을’ 양정승, 작곡 의뢰 쇄도 ‘즐거운 비명’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3-12 18:28 KRD2 R0
#양정승 #밤하늘의 별을
NSP통신-<사진제공=홍양미디어>
fullscreen
<사진제공=홍양미디어>

[DIP통신 류수운 기자] 최근 발표해 사랑받고 있는 자작곡 ‘밤하늘의 별을’을 부른 싱어송라이터 양정승이 음반제작자들로부터 작곡 의뢰가 쇄도해 즐거워하고 있다.

양정승의 정규 2집 ‘제너레이션’의 타이틀 곡 ‘밤하늘의 별을’은 오프라인 음반 발매를 통하지 않고 온라인 음원 발표만으로 싸이월드에서 2주간 BGM(배경음악) 차트 1위 기록은 물론 이동통신3사의 모바일 통화 연결음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관련 과거 구본승의 ‘시련’을 시작으로 조성모의 ‘불멸의 사랑’, 김종국 ‘행복하길’, 아이비 ‘바본가봐’, KCM ‘은영이에게’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 시킨 그의 작곡 실력이 음반제작들의 마음을 움직여 작곡 의뢰를 받고 있다.

G03-8236672469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신인은 물론 인지도 높은 가수들의 곡 의뢰가 쇄도하고 있다”며 “조성모와 아이비 등의 곡을 히트시켰을 때와 같은 분위기로 작곡가로서도 양정승이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솔로 싱글앨범 3장과 정규 1장을 발매하며 가수로서도 왕성히 활동 중인 양정승은 이달 중순 후속곡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DI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