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하얀, 딸과 생활중인 반지하방 공개 ‘충격’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7-20 16:52 KRD2 R0
#이하얀
NSP통신-<사진제공=SBS E!TV>
fullscreen
<사진제공=SBS E!TV>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탤런트 이하얀이 이혼 후 딸과 단둘이 생활하고 있는 반지하방이 최초로 공개돼 안쓰러움과 충격을 동시에 주고 있다.

이하얀은 오는 20일 밤 12시 30분 방송될 SBS E!TV ‘뷰티솔루션 이브의멘토’의 첫 출연자로 확정돼 진행된 녹화에서 자신의 집을 공개했다.

이혼 후 우울증과 폭식증으로 인해 75kg까지 늘었던 몸무게 때문에 외모 콤플렉스까지 겪으며, 외출에 대한 두려움마저 느꼈지만 최근 딸의 격려로 다이어트에 도전해 20kg의 눈물겨운 체중감량에 성공해 화제를 낳기도 한 이하얀의 변신을 돕기 위해 성형, 트레이닝, 스타일, 헤어, 메이크업으로 구성된 뷰티 원정대 5인방이 나섰다.

G03-8236672469

다시 세상 밖 외출을 꿈꾸며, 화려한 복귀를 희망하고 있는 이하얀에게는 갑작스런 살 빼기로 탄력을 잃고 처진 피부는 나이마저 들어보이게 하는데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지 못해 10년이 지난 옷을 그대로 입고 다녀 자신감이 많이 상실된 상태.

그를 위해 성형외과 전문의 김준호 박사는 동안 피부를 찾아주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위해 전문 트레이닝에 들어갔다.

이어 박만현 스타일리스트가 이하얀의 스타일을 찾아주기 위해 방문해 공개된 그녀의 집은 가히 충격에 가까웠다.

딸과 함께 생활하고 있는 반지하 방에는 발을 내딛지 못할 정도로 빼곡히 채워진 살림살이와 더불어 13살 때부터 입어 왔다는 옷들과 함께 이미 유행이 지난 옷들이 산처럼 쌓여 있었기 때문.

배우로 거듭나기 위해 방송 최초로 집과 딸의 모습을 공개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 이하얀은 이번 방송을 통해 스타일 변신을 꾀해 10년 어려진 동안 미모로 탈바꿈하는 과정을 선보이며, 감동을 줄 예정이다.

한편 ‘뷰티솔루션 이브의멘토’는 연예인 생활마저 힘들게 하는 외모 콤플렉스 치료를 통해 자신감을 회복하고 제2의 인생을 도전하는 여자 연예인들의 감동적인 휴먼스토리를 안방에 선사할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