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배냇, 초기이유식 유기농 과일퓨레 ‘쌩마멧’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8-24 10:20 KRD7
#아이배냇 #쌩마멧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유기농 과일퓨레 ‘쌩마멧’을 출시한다.

‘쌩마멧’은 유기농 과일로 만든 과일퓨레로 알레르기 반응이 낮은 사과, 사과배, 사과바나나 3종으로 구성돼 있다.

NSP통신-쌩마멧 3종 (아이배냇 제공)
쌩마멧 3종 (아이배냇 제공)

제품은 까다로운 프랑스 엄마들이 선택한 과일퓨레로 깨끗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프랑스 남부지역의 과일 중 공인된 유기농 인증만을 받은 과일 사용은 물론 전문적인 과일 농장과의 계약재배로 철저한 품질관리를 받은 과일로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유기농 과일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은 쌩마멧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맛있고 간편한 초기 이유식이나 영양간식으로 이용되고 있다.

G03-8236672469

아이배냇 관계자는 “쌩마멧 1개(95g)를 섭취한다는 것은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 원물을 그대로 섭취하는 것과 같다. 단단한 과일을 먹기 힘든 아기들을 위해 갈거나 으깨는 부모들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도록 ‘쌩마멧’은 적당한 농도와 입자로 이루어져 있으며, 알루미늄의 포장 재질로 상온 보관이 가능하여 외출 시에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