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몬스가구, 2018년도 S/S시즌 트렌드는 ‘웰-리브’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12-06 19:57 KRD7 R0
#에몬스가구 #웰-리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에몬스(대표 김경수)가 6일 인천 남동공단내 본사에서 열린 ‘2018 S/S 시즌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에서 웰-리브(Well-Live)를 트렌드 콘셉트로 발표했다.

이 번 트렌드 발표회에서는 공간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프리 스타일 옷장’과 통가죽으로 만든 오더메이드 소파를 비롯한 다양한 맞춤형 가구와 함께 ICT기술을 접목한 침대 등 기능성을 높인 제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NSP통신-대리점주에게 설명하는 김경수 대표 (에몬스가구 제공)
fullscreen
대리점주에게 설명하는 김경수 대표 (에몬스가구 제공)

김경수 회장은 "4가지 핵심 전략인 4-Well(Well-stay, Well-made, Well-sleep, Well-service)을 통해 소비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해 주는 제품과 구매 후 자부심마저 느낄 수 있는 사후서비스를 통해 가격대비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강조하면서, 하루를 더 행복하게, 생활을 더 편리하게 ‘웰-리브’ 할 수 있는 다양한 가구를 소개했다.

에몬스는 대리점주들이 품평회에서 호평을 받은 제품들만 2018년도 상반기 신상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프리 스타일 옷장’은 아이보리, 그레이, 오크, 월넛, 카키 5가지 컬러의 도어와 980, 550, 490, 400, 300, 250㎜의 6가지 규격으로 세분화한 구성, 거기에 유리장, 거울장, 인출장, 하부서랍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까지 더해져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자유롭게 완성할 수 있다.

에몬스는 별도의 테이블없이 간단한 다과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홈바가 적용된 소파를 선보였다. 또 나만의 테라피샵을 연출할 수 있는 안마의자 ‘수(手)’, 1인 안락의자 ‘라마’, ‘안나 리클라이너’와 같이 작은 공간에서도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통해 웰 리브(Well-Live) 할 수 있는 공간을 제안했다.

에몬스는 1등급 이태리 통가죽(2~2.2㎜이상)을 사용해 보는 즉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을 만큼 품질을 강화했다. 뉴트럴 브라운, 스킨 브라운 등 부드러운 컬러감을 적용해 시각적인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에몬스는 다양한 모듈과 스마트한 기능의 ‘SKY’시리즈와 편백의 향기를 그대로 담은 ‘숨’시리즈와 같은 ‘월-메이드’ 제품으로 고객의 마음을 공략한다.

에몬스 ‘SKY’ 시리즈는 싱글베드, 월베드, 멀티침대 3가지 침대를 활용해 싱글룸, 키즈룸, 주니어룸 등 전 연령대에서 선택․조합하여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에몬스는 고객만족을 위한 내부적인 시스템 정비에도 박차를 가했다.

올 9월부터 시행한 ‘더 사랑’ 서비스는 AS접수 시 고객에게 한 가지 행복을 더 주자는 의미에서, 에몬스 제품에만 한정하지 않고 소비자가 불편함을 느끼는 부분이 있는지 먼저 물어보고 처리해 주는 생활 수리 서비스 이다. 또한, 약속된 시간에 정확히 가구를 배송할 수 있도록 물류시스템을 재정비하고, 회사와 소비자의 접점에 있는 판매, 직배, 고객 만족팀의 교육시스템을 마련하는 등 보다 감동적인 서비스를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김경수 대표는 "2018년 국내 주요 수출산업의 침체와 금리 인상 등으로 소비 시장 성장률이 2~3%에 머물고 부동산 규제와 대출 규제 등으로 얼어붙은 건설 경기 시장이 가구 산업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지만,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 그리고 명품 품질로 필승의 영업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