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 커플포스터·스틸 성인 매력 듬뿍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0-11-26 17:35 KRD7
#해리포터와죽음의성물 #커플포스터
NSP통신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12월 15일 개봉을 앞둔 판타지의 걸작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의 커플 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했다.

커플 포스터는 해리 포터 삼총사가 짝을 이룬 2종과 죽음을 먹는 자들 각 2종, 총 4장의 이미지이며 영화 속 장면을 담아 스토리적 재미를 가늠하게 만드는 스틸은 총 10장이 공개됐다.

시리즈사상 최고 오프닝 성적을 기록하며 3일만에 전 세계 3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거둔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은 마지막 대결을 준비하며 볼드모트의 영혼이 담긴 ‘성물’을 파괴하러 나선 해리 포터와 론, 헤르미온느의 위험한 여정을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 공개된 커플 포스터와 스틸 모두 최강 판타지의 위엄을 담고 있다.

G03-8236672469

먼저 각각 해리 포터와 헤르미온느, 헤르미온느와 론으로 짝을 이룬 가운데, “누구도 믿지 마라”라는 문구가 스토리적인 궁금증을 더한다.

도심의 지하철과 숲 속으로 나뉜 장소는 더 넓어진 무대를 주인공들의 표정에서는 긴장감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포스터에서도 짐작할 수 있듯이 이번 편에서 세 주인공은 부쩍 성장한 외모만큼이나 서로의 애정관계로 심각한 고민을 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해리는 내가 죽인다”라는 문구 아래 주인공들만큼이나 강렬한 분위기를 내뿜는 죽음을 먹는 자들의 포스터 역시 마지막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스틸들은 ‘해리 포터’ 시리즈 특유의 분위기를 담아내는 것은 물론, 인물들을 중심으로 한 드라마적인 긴장감을 형성하며 세 주인공들의 위험한 여정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이후 광활한 로케이션과 장대한 스펙터클이 느껴지는 다양한 스틸들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최근 공개되는 모든 것이 화제가 되는 만큼 이번에 공개된 커플 포스터와 스틸들 역시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개봉과 첫 주에 이미 3억 3010만 달러의 세계 수익을 거두며 최고의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은 개봉 후 10점 만점에 8.3의 높은 관객 평점을 기록하는 등 호평이 대단해 최고 수익을 달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01년 처음 소개된 이후 세계 약 55억 달러(한화 약 6조5000억 원)의 흥행 수익을 거뒀고, 국내에도 누적관객 2123만 명에 이어 마지막까지 3천만 명 관객 돌파 신화를 이룰지 주목 받고 있다.

대장정의 대미를 장식할 그 첫 번째 이야기답게 위험한 사건과 운명의 대결, 수많은 전투와 마법학교 폭발 등 거침 없이 쏟아지는 스펙터클을 예고한다.

당초 예정보다 하루 앞당긴 12월 15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KB금융지주
[NSPAD]SBI저축은행
[NSPAD]종근당
[NSPAD]하나금융
[NSPAD]CJ프레시웨이
[NSPAD]국민카드
[NSPAD]HD현대
[NSPAD]우리은행
[NSPAD]위메이드
[NSPAD]신한은행
[NSPAD]컴투스
[NSPAD]현대카드
[NSPAD]토스뱅크
[NSPAD]농협은행
[NSPAD]기업은행
[NSPAD]KT텔레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