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13살 중학생 장난스런 살인 ‘고백’, 2월 국내 개봉 확정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1-01-05 15:52 KRD7
#고백 #일본
NSP통신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일본 박스오피스 4주 연속 흥행 1위를 기록하며 최고 화제작에 오른 나카시마 테츠야 감독의 <고백>이 오는 2월 국내 개봉한다.

<고백>은 13살 중학생들의 장난스런 살인, 그들에게 딸을 잃은 여교사의 우아한 복수, 그리고 사건을 둘러싼 그들의 잔인한 고백을 그린 영화.

일본 내 2008년 미스터리 소설 1위, 2009년 서점 대상을 차지하며 열풍을 불러일으킨 ‘미나토 가나에’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G03-8236672469

일본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홍콩과 대만 등 아시아 지역에서도 개봉해 일본 영화 흥행 1위를 휩쓸며 돌풍을 일으켰다.

13살 중학생이 저지른 살인 사건과 여교사의 복수라는 충격적인 소재를 통해 청소년법에 관한 사회적 이슈를 불러 모으며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고백>.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토론토 국제 영화제를 비롯한 유수의 해외 영화제에 초청돼 관객과 평단의 찬사를 받았으며, 현재 2011년 아카데미 외국어 영화상 부문 일본 대표작으로 출품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많은 이슈와 논란, 흥행과 화제를 몰고 다니는 <고백>은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불량공주 모모코><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의 천재 감독 ‘나카시마 테츠야’가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더한다. 감독은 전작을 통해 인정받았던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연출 실력을 발휘해 또 한번의 강렬한 영상미를 선보인다.

또한<도쿄타워><히어로><4월 이야기> 등의 작품을 통해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쌓아온 일본 국민 여배우 ‘마츠 다카코’가 학생에게 딸을 살해당한 여교사 역을 맡아 완벽한 심리 묘사를 펼쳤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영화 속 마츠 다카코의 강렬한 눈빛과 굳게 다문 입술의 화장기 없는 얼굴은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KB금융지주
[NSPAD]SBI저축은행
[NSPAD]종근당
[NSPAD]하나금융
[NSPAD]CJ프레시웨이
[NSPAD]국민카드
[NSPAD]HD현대
[NSPAD]우리은행
[NSPAD]위메이드
[NSPAD]신한은행
[NSPAD]컴투스
[NSPAD]현대카드
[NSPAD]토스뱅크
[NSPAD]농협은행
[NSPAD]기업은행
[NSPAD]KT텔레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