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권영찬, 29일 아산시민 대상 인문학 강연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8-05-28 13:26 KRD7
#권영찬 #아산 #시민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이 오는 29일 오후 7시 아산 평생학습교육관에서 아산시민들을 대상으로 하는 인문학 특강에 나선다.

NSP통신

권영찬은 이날 ‘모든 실패는 나를 강하게 만들었다’라는 주제의 강연에서 인기 절정의 개그맨에서 사업가로 승승장구하다 무고죄로 37일간 구치소 수감생활을 하며 모든 걸 잃고 나락으로 떨어진 뒤 천신만고(千辛萬苦) 노력 끝에 다시 재기에 성공하면서 지금의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게 되기까지의 자신의 롤러코스터와도 같았던 자전적 이야기를 통해 실생활에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희망과 용기를 복돋아 줄 예정이다.

권영찬은 특히 올 초 새롭게 선보인 그의 자전전 에세이 ‘모든 실패는 나를 강하게 만들었다’ 속 내용을 중심으로 사례 소개를 통한 진솔한 강연으로 아산 시민들의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각종 강연 현장에서 ‘행복재테크’ 강사로 사랑받고 있는 권영찬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 교수로 있으며 다양한 방송활동도 활발히 펴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