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의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한국 버전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의 히트곡 ‘밤(Time for the moon night)’을 연주 음악으로 공개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가 선보인 첫 번째 케이팝(K-pop) ‘밤’은 여자친구의 6번째 미니 앨범 ‘Time for the moon night’의 타이틀 곡으로 사랑하는 이를 향한 애타는 마음을 담은 감성적인 가사가 경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멜로디와 절묘하게 어우러져 대중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카카오게임즈는 여자친구의 또 다른 대표곡 ‘오늘부터 우리는(Me gustas tu)’도 7월 중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은 리듬 어드벤처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 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특히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악과 방대한 스토리 등을 자랑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