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홍수현, 물오른 귀여운 악녀 연기 ‘리얼감 100% 충만’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5-18 18:25 KRD2 R0
#홍수현
NSP통신-<사진=SBS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화면 캡쳐>
fullscreen
<사진=SBS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화면 캡쳐>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홍수현이 시시각각 상황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하는 ‘천의 얼굴’을 통한 여우 연기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SBS 월화극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 공아정(윤은혜 분)의 친구로 애인마저 가로채 결혼까지 하는 ‘얌체녀’ 유소란 역을 맡아 열연중인 홍수현은 아정을 괴롭히는 ‘겉 다르고 속 다른’ 다중캐릭터 코믹하고 귀여운 다채로운 표정연기와 변신을 거듭해 보고 있다.

지난 17일 방영된 4회에서 보여 준 그의 다정과 냉정을 오가는 순간 격변연기는 시청자의 시선을 단 번에 끌었다.

G03-8236672469

동네주민 앞에선 아정의 첫 사랑남 천재범(류승수 분)에게 달라붙어 아양을 떨다가 삽시간에 돌변하는 표정연기와 아정의 타박에도 굴하지 않는 ‘착한 척’ 연기는 압도적인 반응을 불러 모았다.

드라마 관계자는 “소란은 대화 중에도 순간적으로 말투와 표정이 돌변하는 카멜레온”이라며 “그래서 더욱 속마음이 궁금해지는 캐릭터로, 극이 진행될수록 아정과 재범에 대한 소란의 진심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홍수현의 깨알같은 리얼 100% 일상 연기와 ‘단 한 번의 거짓말’로 자꾸만 꼬여가는 아정과 기준(강지환 분)의 옥신각신 로맨틱 러브라인 예고로 흥미와 기대를 주고 있는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이날 시청률 9.6%(AGB닐슨미디어리서치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