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일유업, 맘&그랜드맘스쿨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11-23 09:17 KRD7
#매일유업(0059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서울 성수역 ‘공간성수’에서 예비엄마와 예비할머니 60명이 참석한 ‘앱솔루트 맘&그랜드맘스쿨’을 진행했다.

매일유업의 맘&그랜드맘스쿨은 '엄마와 딸, 그리고 맘스쿨이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을 컨셉으로 예비엄마와 예비할머니가 참여하여 태교와 출산, 육아를 준비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부터 시작, 총 4회에 걸쳐 약 250명의 예비엄마와 예비할머니가 참여했다.

NSP통신-맘&그랜드맘스쿨에서 참석한 예비엄마와 할머니가 함께 태담 체조를 하는 모습 (매일유업 제공)
맘&그랜드맘스쿨에서 참석한 예비엄마와 할머니가 함께 태담 체조를 하는 모습 (매일유업 제공)

맘&그랜드맘스쿨 1부에서는 소아과 전문의이자, 매일유업 아시아모유연구소 소장인 정지아 박사가 임신, 수유부의 영양관리와 모유수유의 중요성, 노인영양 등을 주제로 강연했으며, 2부는 임신 출산 운동 전문가 심선미 원장이 건강한 출산과 사코페니아(근감소증) 예방을 위한 근력 운동 프로그램 ‘맘&그랜드맘 해피체조’를 진행했다.

G03-8236672469

특히, 이날 참석자들은 2부 시간의 체조를 함께하며 ‘뱃속 아이까지 3대가 행복해지는 운동’이라고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분당에서 참석한 한 예비엄마는 “어렸을 때 이후로 엄마와의 스킨십이 없었는데, 뱃속아이를 위한 태담을 하며 스킨십도 하고, 마지막에 엄마를 안아주는 시간에는 울컥하기도 했다”라며, “엄마와 같이 태교 할 수 있어서 너무 소중한 경험이었고, 앞으로도 계속 함께 할 수 있는 태교와 육아활동을 찾아보기로 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날의 백미는 3부에 마련된 경품 추첨. 분유용 전기포트, 모유유축기, 유아식기, 아기띠 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였으며, 매일유업은 성인영양식 신제품 ‘셀렉스’ 3종세트를 참석한 예비할머니 모두에게 선물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