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연 3.4%대 국고채 특판 출시…금리 인하 앞두고 ‘확정금리 수요’ 공략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2가 영지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웹젠은 오늘(23일) 오후 3시부터 뮤오리진2의 이벤트 페이지를 열어 ‘영지전’ 업데이트 사전예약 신청을 받는다.
12월에 진행되는 뮤오리진2의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어비스 서버’에서 즐길 수 있는 길드 이벤트와 여러 신규 콘텐츠가 등장한다.
핵심 콘텐츠는 길드 단위로 이뤄지는 ‘영지전’과 ‘바벨탑’이다. 두 진영으로 나뉘어 적대 진영의 깃발을 쟁탈하고, 최고 등급의 영지를 점령해야 하는 영지전과 길드원이 힘을 모아 탑의 각층을 소탕하면 보상이 주어지는 바벨탑 등 경쟁과 협력의 재미를 강화한 길드 이벤트가 추가된다.
이외 여러 호칭을 활성화해 호칭의 능력치를 누적할 수 있는 시스템과 착용하고 있는 코스튬을 강화할 수 있는 코스튬 강화 시스템 등 게임의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도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뮤오리진2의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다양한 보상도 준비했다.
웹젠은 오는 12월 뮤오리진2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한 후에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마련해 회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