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홍수현, 청순 단발 변신은 ‘심경변화?!’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6-13 19:44 KRD2 R0
#홍수현 #내거해
NSP통신-<사진=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 화면 캡쳐>
fullscreen
<사진=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 화면 캡쳐>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홍수현이 단발머리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SBS 월화극 ‘내게 거짓말을 해봐’(이하 내거해)에서 ‘귀여운 악녀’ 유소란 역을 맡아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홍수현이 극 초반 선보인 발랄한 베이비펌 대신 끝부분에만 컬이 들어간 청순한 단발머리 헤어 스타일로 바꿔 그 배경에 관심을 갖게 한다.

그동안 홍수현은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소란 캐릭터 매력을 살려내기 위해 깜찍한 베이비펌 스타일에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돋보이는 헤어밴드를 매치, ‘신세대 청담룩’이란 새로운 스타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아 왔다.

G03-8236672469

이런 홍수현이 최근 방송에서 선보인 ‘홍수현표 청순단발’ 변신은 단신유학을 앞둔 소란이 홀로 남을 남편 재범(류승수 분)에 대한 애틋한 사랑과 걱정, 실연 당한 아정(윤은혜 분)을 위로하려는 우정어린 모습 등을 겪게되는 심적변화를 표현한 것 아니냐는 시청자들의 의견이다.

한편 ‘내거해’는 지난 방송에서는 아정과의 묵은 감정을 풀고 친구로서 마음을 서서히 열려는 소란이 우정반지 선물을 들고 아정의 집에 들렀다 재범과 아정이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하고, 오해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 앞으로 아정과 소란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될지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