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지혜, 연예인 쇼핑몰 CEO 대열 합류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6-15 16:07 KRD2 R0
#이지혜 #이지럭스

-여성의류쇼핑몰 ‘이지럭스’ 오픈

NSP통신-<사진=이지럭스>
fullscreen
<사진=이지럭스>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이지혜가 쇼핑몰 CEO로 변신을 시도했다.

소속사 코엔(KOEN) 측에 따르면 이지혜가 지난달 31일 자신이 운영하는 명품스타일 여성의류쇼핑몰 ‘이지럭스’(www.2jlux.com)를 오픈했다.

이 의류 쇼핑몰은 20~30대의 여성들을 타깃으로 내추럴하면서도 럭셔리한 스타일 추구를 목표로 하고 있다.

G03-8236672469

평소 패션감각이 뛰어난 패셔니스타로 주목받아 온 이지혜는 쇼핑몰 경영뿐 아니라 디자인, 기획, 모델, 스타일링, MD 등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사업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이고 있다.

이지혜는 “쇼핑몰을 운영 하기 전에도 방송 촬영할 때 코디 없이 직접 의상을 구입해 입었을 정도로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았다”며 “나만의 패션 노하우를 관심 있는 여성들과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연예계 스타일리스트 출신 지인들과 함께 쇼핑몰을 오픈하게 됐다”고 사업 동기를 밝혔다.

이지혜는 현재 아리랑TV ‘올투게더’, KBS2 ‘비타민’, QTV ‘순위 정하는 여자’ 등에서 MC 및 패널로 활약 중이며, 향후 음반을 낼 계획으로 자신만의 음색에 맞는 곡 선정 등의 음악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이지럭스’는 오픈 일주일 만에 하루 10만 명이 넘는 이례적 방문자수를 기록한 것으로 전해졌다.

NSP통신
fullscreen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