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김현중의 신곡 ‘브레이크다운(BREAK DOWN)’의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돼 반응이 뜨겁다.
지난 9일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방송활동을 통해 화려한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 김현중은 한 포털사이트 음악 페이지를 통해 타이틀곡 ‘브레이크다운’의 안무 연습 동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7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쇼케이스의 최종 리허설 당시 첫 공개된 이 영상은 3분 30여 초의 분량으로 제작된 것으로 거울을 마주하고 있는 김현중과 댄서들의 안무 연습 장면을 담고 있다.

회색 후드티셔츠에 검정색 모자를 쓰고 안무에 열중하고 있는 김현중의 모습을 근접 촬영한 이 영상에서 김현중은 ‘브레이크다운’의 곡에 맞춰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김현중은 이번 앨범을 위해 5개월 여 동안 강도 높은 안무 연습과 라이브 연습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브레이크다운’ 안무 연습 영상은 팬들이 직접 제작한 ‘브레이크다운’ UCC와 함께 동영상 사이트와 팬카페 등으로 급속 전파되는 등 국내외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몰이를 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연습도 방송처럼 하는 우주신 김현중 최고”, “안무도 완전 멋지고 노래도 대박!”, “절제된 아우라가 있는 댄스와 사운드” 등 호평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현중은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음반판매 부문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