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황혜영, 개고기 축제 ‘비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6-24 18:43 KRD2 R0
#황혜영
NSP통신-<사진=황혜영 트위터>
fullscreen
<사진=황혜영 트위터>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투투 출신 황혜영이 ‘개고기 축제’를 비난했다.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지금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개고기 축제를 한다고 하네요”라며 “이런 어이없는 행사로 얼마나 많은 개들이 잔인하게 죽어갈까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부디 널리 알려주시고 힘을 합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려 이번 축제 반대를 호소했다.

이어 “성남시 모란시장 상인들과 육견협회에서 7월1일 개고기축제를 열 예정이랍니다. 이게 말이됩니까? 아~ 정말 미치겠네요”라고 분노감을 표출했다.

G03-8236672469

또 “도대체 뭐가 축제라는건지...내 여태 살면서 개를 먹기 위해 사육하는 곳이나 작업하는 곳 위생적인 곳은 한번도 못봤네요. 보신한다는 이유로 어이없는 이따위 행사나 만들지 마시고 운동이나 하십시오!”라며 “개고기 축제. 동그랑땡 장조림 순대 족발. 화장품 무술주(무술년 개띠해에서 차용해 개술이라네요) 등등 어이상실한 행사. 그럼 원숭이 해엔 원숭이 잡을껀가요? 용띠해엔 어쩔껀데?”라고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

앞서 성남 모란시장 소가축상인회와 대한육견협회 영농조합법인 등은 공동으로 오는 7월 개고기 축제를 열고 효 나눔 한마당 잔치 및 전통식품 홍보를 하겠다고 밝혔었다.

이와 관련 동물사랑실천협회에서는 “개고기 축제를 연다니! 성남 모란시장 개고기 축제를 막아주세요!”라며 한 포털사이트를 통해 네티즌들의 이번 축제 반대 동참을 독려중이다.

한편 4년전부터 여성의류 쇼핑몰 ‘아마이’를 운영하며 사업가로서도 역량을 발휘중인 황혜영은 얼마전 SBS ‘동물 농장’ 황구사건 방송과 관련해 자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분노와 안타까움을 전한 바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