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개그맨 권영찬, 소년원 수감 청소년들 대상 ‘꿈’ 주제 강연

NSP통신, 류진영 기자, 2011-06-24 21:13 KRD2 R0
#권영찬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진영 기자 = 개그맨 겸 방송인, 강사로 바쁜 스케쥴을 보내고 있는 권영찬이 ‘꿈’을 주제로 소년원에서 수감생활중인 청소년 제소자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권영찬은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경기도 의왕시의 한 소년원에서 120명의 청소년 수감자를 대상으로 ‘꿈을 가지고 행복해져라!’라는 주제로 무료 강연한다.

이날 권영찬은 최근 ‘공룡피자’로 피자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피자전문프랜차이즈 피자빅의 후원을 받아 120인분의 마늘빵세트와 콜라 음료도 전달한다.

G03-8236672469

권영찬은 “한 때의 잘못으로 가족과 사회로부터 격리돼 수감생활을 하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싶어 강연을 하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그는 “최근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기업이나 개인후원이 손길이 잘 닿지 않는 곳이 많아지고 있다”며 “나눔은 행복과 비례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곳 소년원을 비롯해 고아원, 양로원 등 나눔이 필요한 곳에 기업이나 개인 누구나 물질 혹은 봉사 후원 등 도움의 손길을 내민다면 정말 따뜻한 사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권영찬은 평소 나눔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현재 한국경제TV 및 CBS방송 등 케이블채널을 비롯해 라디오 방송에서 MC와 게스트로 맹활약 중이다.

rjy82@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