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구하라 측, 용준형과 ‘열애’ 인정…“서로를 알아가는 중”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6-28 13:19 KRD2 R0
#구하라 #용준형 #카라 #비스트
NSP통신-<사진=DSP미디어, 용준형 미니홈피>
fullscreen
<사진=DSP미디어, 용준형 미니홈피>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카라 멤버 구하라(20)와 비스트 멤버 용준형(22)이 열애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28일 오후 구하라 소속사 DSP미디어는 보도자료를 통해 카라 멤버들과 비스트 멤버들이 친분을 유지해오던 중 한 달 전부터 구하라와 용준형이 친구사이에서 조금더 호감을 가진 상태로 조심스레 상대를 알아가고 있는 중이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현재 둘의 관계가 초반이라 진지한 단계로까지 단정짓기는 힘들어 향후 이들의 관계가 어찌될지는 지켜봐야할 상황이다”며 “이같은 점을 감안해 보도하는데 참작해줬으면 고맙겠다”고 당부했다.

G03-8236672469

앞서 비스트 소속사인 큐브엔터테인먼트 측도 “두 사람이 만난지 1개월정도 됐다”고 구하라와 용준형의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둘의 열애 사실은 최근 데이트 현장이 목격되면서 불거졌다.

한편 SBS 수목극 ‘시티헌터’를 통해 연기 데뷔한 구하라가 속한 카라는 4번째 일본 싱글 ‘고고 섬머(Go Go Summer)’ 프로모션을 위해 일본으로 출국한 상태이며, 일본 활동을 마친 비스트는 오는 29일 부터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를 순회하는 아시아 팬미팅에 나선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