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한국콜마, 美 이스트만과 친환경 소재 MOU·온코닉테라퓨틱스, ‘네수파립’ 난소암 임상 2상 승인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팅크웨어(대표 김진범)은 ‘아이나비 찾아가는 서비스’를 시행한다.
아이나비 찾아가는 서비스는 온라인 제공 서비스가 익숙하지 않은 아이나비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에 전국 약 350여명의 아이나비 서비스 기사가 직접 찾아가 제품 점검 및 단말기 상태를 최상의 상태로 업그레이드해주는 서비스다.
이번 체험 이벤트를 통해 9월 13일까지 아이나비 제품을 보유한 소비자중 총 3만 명을 선정해해 제품 점검 및 내비게이션 안심사용법 등의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나비 찾아가는 서비스에 선정된 소비자는 문자와 전화를 통해 선정결과를 개별 안내 받아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예약할 수 있다.
이후 예약된 시간과 장소로 숙련된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제품의 정상 동작 여부, GPS수신 체크, 파손 여부 등을 확인하는 ‘제품 점검 서비스’, 안전하게 내비게이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내비게이션 안심사용법 안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소비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지도, 아이나비 S/W, 펌웨어 등의 최신 버전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적의 경로 안내를 받을 수 있는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유료로 제공한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