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의리男’ 유세윤, 매니저에 4천만원대 고급 세단 선물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7-11 22:18 KRD2 R0
#유세윤
NSP통신-<사진=코엔스타즈>
fullscreen
<사진=코엔스타즈>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유세윤이 오랫동안 함께 해온 매니저에게 통 큰 선물을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다.

소속사인 코엔스타즈에 따르면 유세윤은 무명 시절부터 현재까지 9년동안 동고동락하며, 가족처럼 자신의 일을 봐준 매니저에게 감사의 마음을 대신해 최근 4000만원 상당의 고급 세단을 선물했다.

유세윤에게 깜짝 선물을 받고 감격한 이 매니저는 평생 유세윤과 지기로 남을 것을 약속했다는 후문.

G03-8236672469

소속사 한 관계자는 “유세윤은 이외에도 평소 PD나 작가, 스태프들과의 의리도 중시하는 편”이라며 “자신이 손해보는 일이 있어도 사람 간의 관계를 더 소중하게 생각하는 성격”이라고 그의 심성을 칭찬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의리있는 뼈그맨”, “콘셉트는 건방져도 마음만큼은 누구보다 착한 유세윤”, “역시 유세윤, 멋지다”, “훈훈한 모습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세윤은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 Mnet ‘비틀즈 코드’, ComedyTV ‘기막힌 외출 리턴즈’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고 있으며, 디지털 싱글 ‘이태원 프리덤’을 발표하고 활발한 음악 활동 또한 하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