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슈스케2 이보람 근황, 첫 싱글 발매전 신곡 ‘두 바보’ 발표로 워밍업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7-20 16:22 KRD2 R0
#이보람 #조영수

- 히트 작곡가 조영수의 시그니처 앨범 ‘올스타’ 통해

NSP통신-<사진=넥스타 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넥스타 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Mnet ‘슈퍼스타K2’(이하 슈스케2) 출신 이보람이 작곡가 조영수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신곡 발표에 나선다.

이보람은 오는 25일 발매되는 같은 소속사의 조영수 시그니처 앨범 ‘올스타’를 통해 신곡 ‘두 바보’를 선보인다.

슈스케2 프로그램 출연 당시 춤과 노래를 모두 소화하며, 심사위원 이승철로부터 ‘포스트 아이비’, ‘천상 연예인’이라는 평을 받아 화제를 모았던 이보람은 톱11에 진출해 주목받은 바 있다.

G03-8236672469

이보람은 이번 신곡 ‘두 바보’에서 슈스케2 때와는 달리 애절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안타까운 두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소속사 넥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이보람이 팬서비스 차원으로 조영수의 이번 앨범 신곡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곡으로 데뷔 신호탄을 쏘아올린 이보람이 내년 첫 싱글 앨범을 발표하게 되면, 슈스케2 톱11 가운데서 김그림 장재인 김지수에 이어 네 번째로 정식 가수 데뷔하게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곡 ‘두 바보’와 함께 공개된 이보람의 최근 사진에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의 슈스케2 시절과는 달리 마치 사랑스러운 걸그룹 멤버처럼 밝고 화사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