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나 ‘싱글파티’, 中 노래방 인기 애창곡 등극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7-20 18:54 KRD2 R0
#미나
NSP통신-<사진=WP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WP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미나가 중국에서 발표한 신곡 ‘싱글파티’가 현지 노래방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20일 소속사 측은 “미나가 중국에서 발표한 ‘싱글파티’가 현지 노래방에서 젊은이들에 의해 인기곡으로 불리워지는 등 인기가 뜨겁다”며 “또 뮤직비디오도 중국내 가장 규모가 큰 노래방 체인업체 ‘멜로디’의 전국지점 1000여개의 방에서 휴식시간동안 일제히 방송되고 있다”고 미나의 중국내 인기를 전했다.

미나는 실제 인기몰이중인 ‘싱글파티’가 중국 노래방에서 광고되고 있는 장면을 찍은 인증샷을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공개해 눈길을 끈다.

G03-8236672469

미나가 공개한 사진에는 대형 노래방 입구에 자신의 신곡을 홍보하는 광고판이 ‘위풍당당’ 서 있으며, 방안에도 놓여진 홍보용 탁상 액자와 함께 화면을 통해 흐르는 뮤직비디오 영상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한편 최근 국내에서는 ‘토이보이’로 공개된 ‘싱글파티’는 중국에서 공개 4일만에 싱글차트와 한일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낸 바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