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개그맨 권영찬 “대소변 다 받아준 어머니께 죄송”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7-20 22:19 KRD2 R0
#권영찬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권영찬이 병상에 누워있을 때 지극정성으로 간호해 준 어머니께 송구한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MBC ‘6시 뉴스매거진’에서는 방송인·인기강사·쇼핑몰 사업가로 1인 3역을 해내고 있는 권영찬의 알뜰 재테크 방법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권영찬은 지난 2007년 말 세트장 붕괴사고로 허리 뼈 두 개가 부러지고 왼쪽 발목이 으스러지는 중상을 입고 병상에 6개월간 누워있었던 당시와 관련해 “수술후 2주일동안은 병상에 누워 꼼짝하지 못했다”며 “어머니께서 이런 나의 대소변을 다 받아내 주셨다. 지금도 그 때를 회상하면 어머니께 너무나 미안하고 감사한 마음이 크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이어 그는 “돈과 명예는 최선을 다해 도전하면 얻어낼 수 있는 것이지만, 건강이란 한 번 잃으면 다시 회복이 불가능하기에 인생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우선 건강을 챙기는게 좋다”라며 “행복 역시 건강이 따라줄 때 내 곁에 머무는 것으로 모든 재테크는 건강으로부터 시작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최근 탈모두피관리 브랜드 아미치0.3으로 잘 알려진 다모생활건강이 론칭한 온라인 탈모쇼핑몰 ‘아이다모’ 공동대표를 맡은 권영찬은 현재 한국경제TV(한국직업방송TV) ‘백수잡담’과 ‘일과사람’과 CBS TV의 ‘성경인물전’, CBS 라디오 ‘손숙 한 대수의 행복의 나라로’ 등 5개 방송에 MC와 고정게스트로 출연하고 있으며, 기업과 대학, 단체에서 ‘행복전도사’로 행복재테크에 대한 강연도 병행하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