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딸바보 종결자’ 차승원, 팔 ‘천사 문신’의 의미는?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8-11 15:52 KRD2 R0
#차승원
NSP통신-<사진=악어컴퍼니 트위터>
fullscreen
<사진=악어컴퍼니 트위터>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차승원의 오른 팔 문신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다.

차승원이 뮤지컬을 관람하고 나와 딸 예니와 친구들의 사진을 찍어주는 모습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돼 화제를 불러 모은 가운데 사진 속 그의 팔에 새겨진 문신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이 문신은 천사 그림과 딸 예니의 세례명인 라헬(Rachel)에서 착안해 차승원이 자신의 팔에 새긴 것으로 딸에 대한 들끓는 부성애를 나타내 주고 있다.

G03-8236672469

차승원 처럼 자녀의 사랑을 문신으로 새겨 표현하는 방법은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일이지만, 헐리우드 톱스타들 및 스포츠 월드스타들 사이에서는 보편화 된 현상이다.

헐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는 6명의 자녀가 태어난 곳의 좌표를 팔에 새긴 바 있다. 문신마니아인 그가 지난 5월 왼쪽 팔에 새 문신을 새기자 한 명의 아이를 더 입양할 것이라는 추측까지 나와 관심을 끌기도 했다.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 역시 왼쪽 가슴 위 쇄골 부근에 지난 달 태어난 딸 이름인 ‘하퍼’를 문신으로 새겼다. 그 밖에도 세 아들의 이름을 등에 문신으로 남겼었다.

차승원의 문신에 네티즌들은 “그냥 멋있어 보이려고 한 건 줄 알았는데 뜻이 있었구나”, “딸 사랑이 정말 남다른 것 같다”, “문신으로 딸에 대한 각별한 사랑을 표현하다니 차승원은 ‘딸바보 종결자’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차승원은 현재 차기작 선정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