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권영찬, 학부모대상 자녀교육 특강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9-04-08 21:25 KRD7 R0
#권영찬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백광)은 최근 경기도 용인에 있는 모 중학교 학부모대상 특강에 초청돼 ‘행복한 부모 아래에서 행복한 성공을 한 자녀가 나온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가졌다.

NSP통신

권영찬은 이번 강연에서 부모와 자녀간 소통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하면서 “아이는 부모의 모습을 닮는다”라며 자녀를 창조적인 행복한 아이로 만드는 즐거운 양육법에 대해 전했다.

그는 “아이의 행복을 위해서는 먼저 부모가 웃어야 한다. 이는 행복한 부모 아래에서 자란 아이일수록 행복해질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이다”며 “부모의 응원 한 마디는 아이의 미래를 바꾸어 놓을 수 있다. 아이를 끝까지 지지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내보인다면 아이는 자존감이 넘치는 행복한 아이로 성장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내 아이의 올바른 교육에 있어서는 늦고 빠른 때가 없다. 오늘부터 ‘행복한 엄마’가 되는 스킬을 늘린다면 내 아이도 ‘행복한 성공’에 다가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G03-8236672469

권영찬은 연예인 출신 1호 상담코칭전문가로 지난해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서울문화예대에 겸임교수로 있으며, 방송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