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후니훈, ‘나가수’ 김조한과 우정 과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8-22 17:30 KRD2 R0
#후니훈 #김조한
NSP통신-▲나가수 무대에서 우정을 과시한 후니훈(사진 左)과 김조한<사진=라임엔터테인먼트, 판타지오>
fullscreen
▲‘나가수’ 무대에서 우정을 과시한 후니훈(사진 左)과 김조한<사진=라임엔터테인먼트, 판타지오>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북치기박치기’ 후니훈이 MBC ‘우리들의 일밤-서바이벌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에 출연중인 김조한과 함께 무대에 올라 우정을 과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나가수’에 깜짝 등장한 후니훈은 김조한의 미션곡 ‘천생연분’에 랩을 맡아 음악적 완성도를 더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두 사람은 지난 2009년 MBC ‘지붕뚫고 하이킥’의 타이틀 곡을 후니훈이 직접 작사해서 부르고, 김조한이 피처링해 이후 음악적인 작업을 꾸준히 이어오는 등 우정을 돈독히 다져왔다.

G03-8236672469

후니훈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김조한 선배가 ‘나가수’에 출연해 열심히 응원했는데, 이번에 함께 무대를 꾸미자고 해서 영광이었다”며 “하지만 막상 ‘나가수’ 녹화날이 되니까 괜히 참여해서 폐를 끼치는 것이 아닌지 걱정돼 며칠 동안 불면증에 시달렸다”고 밝혀 마음의 무게감을 엿보였다.

한편 뮤지컬 배우로 변신한 후니훈은 오는 11월 대학로 예술마당에서 막을 올릴 뮤지컬 ‘파라다이스 티켓’에 사랑하는 여자에게 배신을 당한 후 여자들만 유혹하는 호스트 민우 역으로 캐스팅돼 공연준비에 한창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