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달샤벳, ‘당돌 걸그룹’ 카메오로 첫 스크린 도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8-22 17:33 KRD2 R0
#달샤벳
NSP통신-<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블링 블링(Bling Bling)’을 발표, 인기몰이 중인 걸 그룹 달샤벳이 첫 스크린 도전한다.

달샤벳은 최근 배우 이민정, 이정진 주연의 영화 ‘원더풀 라디오(가제)’에 카메오로 출연, 첫 영화촬영을 무사히 마쳤다.

달샤벳은 올 초 인기리에 방영됐던 드라마 ‘드림하이’ 최종회에 카메오로 출연해 짧지만 강한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겨 이번 영화 카메오 출연 제의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G03-8236672469

달샤벳 멤버들은 영화 속에서 신인 걸그룹 ‘코비걸스’ 역할을 맡아 가수 출신의 DJ 진아(이민정 분)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 당돌한 신인 걸그룹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멤버 지율은 “첫 영화촬영이라 굉장히 떨렸는데 이민정 선배님이 잘 챙겨주셔서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영화 속 우리의 모습이 무척 궁금해 개봉하면 멤버들과 꼭 극장에 가기로 했다”고 촬영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달샤벳은 지난 11일 발표한 ‘블링 블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펴고 있다.

NSP통신
fullscreen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