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은경 양악수술 “몰라보게 예뻐졌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8-23 13:06 KRD2 R0
#신은경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신은경이 몰라보게 예뻐진 얼굴 사진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23일 공개된 사진은 2개월전 한 치과에서 양악수술을 받고 붓기가 빠진 모습으로 집도의와 함께 촬영한 것으로 예전보다 훨씬 예쁘고 어려보인다.

신은경은 “개성 강한 캐릭터 만으로도 좋은 배우가 될수 있지만 강하지 않은 캐릭터도 잘소화 할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었고 내얼굴은 어려보이는 동안이 더 좋겠다고 판단해 시술을 결심 했다”고 양악수술 배경에 대해 밝혔다.

G03-8236672469

신은경의 수술을 맡았던 강제훈 치과전문의는 “훌륭한 배우다”며 “많은 연기자들을 봤지만 상담 내내 다양한 연기 캐릭터에 관해 집중적으로 이야기하는 등 이처럼 프로정신으로 의욕이 넘치는 배우는 처음 봤다”고 ‘배우 신은경’에 대해 극찬했다.

신은경의 달라진 외모에 네티즌들은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얼굴이다”, “충격 반전이다. 아이돌 걸그룹 멤버라고 해도 손색없겠다”, “수술 후 모습이 소녀시대 윤아를 닮았다”, “다양한 캐릭터 연기를 위해 결심했다니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등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한편 현재 중국등 해외 진출에 관해 협의중인 것으로 전해진 신은경은 지난 3월 말께 종영된 MBC드라마 ‘욕망의 불꽃’에서 주인공 윤나영 역으로 출연, 소름돋는 신들린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