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홍대소시’ 스윗리벤지, 신곡 ‘룰 브레이커’ 티저 공개 반응 후끈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8-24 15:20 KRD2 R0
#홍대소시 #스윗리벤지 #룰브레이커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홍대소시’로 불리는 여성 밴드 스윗리벤지가 신곡 ‘RULE BREAKER(룰 브레이커)’의 티저영상을 전격 공개하면서 반응몰이에 나서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영상에서 스윗리벤지는 샤방샤방한 외모와 보컬 김소영의 가녀린 미성의 보이스가 묘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며, “미친미모에 미친실력이 더해진 밴드다”라는 극찬과 함께 네티즌들의 폭풍클릭이 이어지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형들이 노래를 하는 것 같다”, “홍대소시라고 불릴만하다”, “실력과 비주얼 모자람이 없다”, “빨리 풀버전도 듣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들을 나타내고 있다.

G03-8236672469

스윗리벤지가 오는 25일 발매할 미니 앨범은 타이틀 곡 ‘룰 브레이커’를 비롯해 ‘Space Monster(스페이스 몬스터)’, ‘Love Virus(러브 바이러스)’ 등 스윗리벤지만의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4곡을 담고있다.

특히 타이틀 곡 ‘룰 브레이커’는 스윗리벤지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누군가 정해놓은 규칙에 맞춰 포장하기보다는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행동하자는 내용을 가사로 풀어내고 있다.

또한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신디사이저의 여러 가지 소리가 어우러진 반복적인 후렴구와 빠른 비트는 매력적인 느낌으로 다가선다.

소속사 측은 “스윗리벤지 첫 미니 앨범 ‘룰 브레이커’는 이적, 김동률, 베란다 프로젝트 등의 앨범을 프로듀싱한 김성수와 산타나, 마를린맨슨, 메탈리카, 서태지 등과 함께 작업한 뉴욕 스터링 사운드 마스터링 엔지니어 테드 젠슨이 참여해 완성도를 크게 높였다”고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보컬 김소영, 기타 김미정, 베이스 이화연, 드럼 장현아로 이뤄진 여성 4인조 밴드 스윗리벤지는 2009년 데뷔해 두 장의 EP를 발표하고 홍대 인디씬에서 걸그룹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며 ‘여신밴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특히 보컬 김소영은 소녀시대 태연과 닮은꼴로 화제를 모아 ‘홍대소시’라는 별칭을 낳았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