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마블 배틀라인, ‘어벤져스:엔드게임’ 이벤트 스테이지 2차 오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4-22 12:18 KRD7 R0
#넥슨 #마블배틀라인 #어벤져스엔드게임

신규 스테이지 ‘어벤져스: 마인드 스톤의 수호자들’ 오픈

NSP통신
fullscreen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마블 IP(지식재산권) 기반 전략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마블 배틀라인(MARVEL Battle Lines)에 ‘어벤져스: 엔드게임’ 2차 이벤트 스테이지를 오픈했다.

마블 배틀라인에서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개봉을 앞두고 순차 업데이트를 진행 중으로, 지난 11일 첫 선보인 ‘어벤져스: 타임스톤의 수호자’ 스테이지에 이어 ‘어벤져스: 마인드 스톤의 수호자들’을 추가 오픈했다.

와칸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어벤져스: 마인드 스톤의 수호자들은 비전의 프로세서에 보관되어 있던 마인드 스톤을 떼어내고, 타노스가 마인드 스톤을 차지하는 것을 막기 위해 블랙 오더와 격돌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스타크 실험실을 통해 사전 오픈했던 배틀월드 시즌 카드 중 8종을 정식 출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엔드게임 버전 토르, 헐크, 로닌, 타노스, 로켓 라쿤, 네뷸라, 블랙 위도우, 앤트맨 등 영화 속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덱에 배치한 카드를 순서대로 사용해 상대 캐릭터와 실시간 자동 대전을 펼치는 블리츠 모드를 스타크 실험실을 통해 새롭게 공개했다.

이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