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국남아 ‘제이’, 영화 ‘바다’로 스크린 데뷔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8-30 18:29 KRD2 R0
#대국남아 #제이 #바다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아이돌그룹 대국남아 제이가 스크린 신고식을 치른다.

제이는 단편영화 ‘길’, ‘된장’ 등으로 이름을 알린 윤태식 감독의 첫 장편영화 ‘바다’에 주인공인 눈 먼 소년 태성 역을 맡았다.

영화 ‘바다’는 각자의 콤플렉스와 결핍으로 힘들어 하는 세 남녀 주인공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바다여행을 떠나는 감성 로드무비이다.

G03-8236672469

이 작품에서 윤 감독은 앞을 볼 수 없지만 그림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는 태성과 또 다른 콤플렉스를 갖고 여행길에 동반자가된 두 사람 등 이들 세 사람이 여정을 통해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어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다.

제이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좋은 스텝 분들 그리고 훌륭하신 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며 “내 모습을 스크린에서 볼 수 있다는 것이 지금도 꿈만 같고 신기하다”고 영화 첫 출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는 9월 1일 개봉되는 영화 ‘바다’에는 영화 ‘써니’에 출연했던 고수희와 김진이, 전지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