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M, 벌크선에 ‘윙세일’ 첫 적용…연료 5~20% 절감 실증 착수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파란의 리더 라이언(본명 주종혁, 27)이 오는 26일 군 입대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라이언은 단 1명을 선발하는 공군군악대에 지원, 100여명이 넘는 지원자 중 1, 2차 심사와 최종 오디션까지 좋은 성적으로 마쳐 지난달 19일 합격통지와 함께 입영일자를 받았다.
이에 따라 라이언은 배우 조인성의 뒤를 이어 공군군악대에서 24개월간의 군복무를 하게됐다.
라이언은 그동안 오만석 연출 뮤지컬 ‘즐거운 인생’을 시작으로 뮤지컬 배우로 변신, 다수 작품 무대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을 인정받아 2011년 ‘더뮤지컬 어워즈’에서 남자 신인연기상에 노미네이트 된 바 있다.
라이언은 “공군군악대에서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익혀 진짜 배우로 성장해 돌아오겠다”고 입대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라이언은 오는 2일 소리바다를 통해 신곡 ‘사랑을 몰랐다’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곡은 라이언 만의 파워풀한 중저음대의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편하게 들을 수 있는 마이너풍의 노래이다
라이언은 이어 14일에는 굿바이 앨범인 정식 EP앨범을 발매, 군 입대로 잠정 활동중단을 아쉬워하는 팬들의 마음을 달랠 계획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