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M, 벌크선에 ‘윙세일’ 첫 적용…연료 5~20% 절감 실증 착수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비비드한 콘셉트를 애세운 카라의 새 앨범 타이틀곡 ‘STEP(스텝)’ 본편 티저 영상이 공개돼 반응이 뜨겁다.
정규 3집으로 10개월 만에 국내 무대로 복귀하는 카라는 1일 정오에 활동곡 ‘STEP’ 뮤직비디오 본편 티저를 네이버와 카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본편 뮤비 티저와 공개된 재킷 사진 등을 통해 다채로운 컬러로 비비드함을 전면에 내세운 카라는 특히 컬러감을 강조키 위해 패턴과 문양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을 강한 안무와 강렬한 노래비트에 맞게 스타일링 해 이전의 소녀적인 느낌에서 조금은 섹시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카라의 새 앨범 타이틀곡 ‘STEP’은 한재호-김승수 콤비 스윗튠의 곡으로 록 앤 일렉트로니카(Rock & Electronica)가 절묘하게 접목된 강력하고 세련된 신스 팝 넘버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라의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예전에 비해 더욱 여성스러워진 카라의 무대가 기다려진다”, “풋풋한 소녀적인 느낌보단 섹시하고 파워풀한 성숙된 여성의 매력을 느끼게 한다”, “음악과 안무 모두 진화된 듯 하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카라는 오는 5일과 6일 각각 타이틀곡 ‘STEP’과 앨범을 발표하고 추석이 지난 중순께부터 본격 방송 활동에도 돌입할 계획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